토마스베일리 2018 S/S 패션쇼 : Indie Brand Fair

프리미엄 남성 정장 브랜드 ‘토마스 베일리(THOMAS VAILEY)’

“Borderless & Ageless”

“국가와 지역의 경계없는, 연령의 구분을 초월한 영원함 “

– 토마스베일리 –

‘토마스 베일리(THOMAS VAILEY)’는 클래식한 감성을 선호하는 Borderless(국가와 지역의 경계없는) & Ageless(연령의 구분을 초월한 영원함)을 컨셉으로 감성리더들에게 소재와 패턴 그리고 세심한 봉제방법의 차별화를 제안하는 프리미엄 남성정장 브랜드 입니다. 토마스 베일리는 클래식과 오리지널리티가 공존하되 컨템포러리한 감성을 담은 캐릭터 브랜드를 지향, 클래식과 오리지널리티를 소중히 여기는 비지니스맨을 위한 브랜드입니다.

“2018 S/S 인디브랜드페어(Indie Brand Fair)”

한국패션협회(회장 원대연 www.koreafashion.org)와 패션인사이트(대표 황상윤)가 한국의 성장 가능성이 높은 크리에이티브 디자이너의 새로운 비즈니스 판로개척 및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인디 디자이너 브랜드의 마케팅 플랫폼인 2018 S/S 인디브랜드페어(Indie Brand Fair)를 오는 9월14일부터 15일까지 aT센터에서 개최합니다.
산업통상자원부(장관 주형환)의 지원으로 개최하는 이 행사는 크리에이티브한 감성과 상품력이 돋보이는 인디브랜드와 바이어들을 위한 패션 비즈니스 전문 전시회(B2B)로서, 2011년 시작되어 지난해부터 연 2회로 확대 개최되고 있으며, 매회 꾸준한 비즈니스 성과를 올리며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엄격한 심사를 통해 최종 선정된 총 160개 참가 브랜드 가운데 프리미엄 남성 정장 브랜드 ‘토마스 베일리(THOMAS VAILEY)는 9개 남성복 브랜드와 함께 패션쇼에 참가하여 2018 S/S 신상품 라인을 선보이게 됩니다.

기사 참조 : www.indiebrandfair.com

기사 참조 : koreafashion.org

No Comments

Post A Comment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