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용 로봇 벤쳐 기업

큐어인

Cure-In

의료용 로봇 벤처기업 (주)큐어인의 신규 웹사이트 개발 프로젝트를 담당하여, 워드프레스 기반으로 트렌디한 디자인의 Tech 기업 웹사이트를 제작해드렸습니다.
고객사에서 희망하시는 요구사항을 바탕으로 미니멀 디자인을 중심으로 컨셉 기획 및 웹사이트 구성기획, 디자인, 개발의 전체 프로세스를 진행해드렸습니다.

사이트 전반에 동적 인터랙션과 애니메이션 효과를 가미하여 세련된 느낌의 의료기기 벤처 기업 이미지를 만들어드리는데 주력한 프로젝트입니다.

– Full Screen Banner & Parallax Scrolling –

메인 페이지를 비롯한 모든 페이지들의 상단에는 패럴렉스 (Parallax) 효과가 가미된 풀 스크린(Full Screen) 배너를 적용하였으며, 페이지의 중간 중간에도 패럴렉스 (Parallax) 효과를 가미하여 트렌드를 반영했습니다.

– Design Concept Planning –

의료 Tech 기업인 (주)큐어인의 특성과 기업 로고의 아이덴티티를 고려하여 웹사이트에서 사용될 폰트들을 규정하였으며, 컬러 컨셉도 기업 로고의 컬러를 메인으로 기준하여 서브 컬러들을 규정하였습니다. 화이트와 블랙 컬러를 번갈아 배경에 사용하여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톤앤매너를 기획하였습니다.

– UI & Icon Design –

큐어인 웹사이트의 헤더 메뉴는 드롭 다운(Drop down) 서브 메뉴와 인 페이지(In-page) 네비게이션 메뉴가 풀 와이드(Full Width) 레이아웃으로 통일감 있게 이어지도록 구성한 특징을 가지도록 하였습니다.
큐어인 웹사이트를 위한 의료용 로봇 기술 관련 아이콘 셋트를 디자인하여 Technology와 Products 페이지들에 적용, 기업의 아이덴티티가 뚜렷이 보여지도록 하였습니다.
푸터(Footer)의 경우 블랙 톤의 배경에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구성하여 세련된 Tech 기업의 이미지가 느껴지도록 의도하였습니다.

– Press–

큐어인 웹사이트의 Press 메뉴는 All, 회사소식, 보도자료, 전시회 및 학회의 4개 페이지가 하위 메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만 인 페이지(In-page) 네비게이션 메뉴의 디자인 스타일에 의해 각각의 서브 페이지가 아니라 갤러리의 필터와 같은 외관을 보입니다.
뉴스 갤러리의 레이아웃은 고객사 담당자의 편이를 고려하여 업데이트시에 썸네일 이미지를 넣거나 넣지 않는데에 구애 받지 않고 자연스러워 보이는 디자인을 만들었습니다.

또한, 뉴스 포스트의 상세 페이지도 레이아웃 디자인을 커스터마이징하여 미니멀하고 세련된 느낌의 웹사이트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Map & Inquiry –

비지니스를 위한 상담 문의와 지도(찾아오시는 길)은 하나의 페이지로 구성하여 드롭다운 메뉴 클릭시 해당 섹션으로 이동하는 원 페이지(One-Page) 방식으로 구현 하였습니다.

상담 문의 폼은 각 기업에서 원하시는 내용에 따라 기입 항목을 설정해드리고, 방문자가 기입 후 ‘메시지 보내기” 버튼을 클릭하면 설정에 따라 당담자의 이메일로 문의 내용이 전송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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