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웨이브 프리미엄 웹서비스를 통해서 기획, 콘텐츠 생산, 웹사이트 개발, 웹 호스팅, 유지보수, 분석 등을 통합하여 제공받으셨을때 파편적이었던 프로세스들이 하나로 모아져, 온라인 자산의 가치가 더 높게 형성되어집니다. 프리미엄 남성 정장 브랜드 ‘토마스베일리(Thomas Vailey)’는 브랜드 신규 런칭에 맞춰 브랜드 공식 웹사이트를 의뢰하셨으며, 판타스틱(Fantastiq Co.)의 브랜드웨이브 프리미엄 웹서비스를 통해 콘텐츠 컨셉 기획 단계에서부터 출발하여 전반적인 프로젝트를 진행해드리고 수준높은 웹호스팅 및 사이트 유지보수를 수행해드리고 있습니다.
– Brand Website & Online Shop –
2016년, 샤넬의 수석디자이너 칼 라거펠드(Karl Lagerfeld)가 온라인 쇼핑몰 사업에 진출하고 글로벌 패션 브랜드들이 앞다투어 브랜드 공식 온라인샵을 웹사이트에 추가하는 등, 보수적인 명품 브랜드들의 본격적인 온라인 시장진출이 시작되었습니다. 이제까지 소호 브랜드 또는 노브랜드 패션 상품과 보세 상품 등 저가의 상품 위주로 형성되어 온 온라인 패션 시장이 2016년~2017년을 기점으로 커다란 변화를 일으킬 것으로 패션 전문가들은 분석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세계적인 추세에 따라서 패션 브랜드 공식 사이트는 전통적으로 수행해온 브랜드 홍보/관리 역할에 상품 판매 기능이 추가되어 적극적으로 자체 쇼핑몰을 운영하는 방식이 일반화 될 전망입니다. ‘토마스베일리(Thomas Vailey)’ 브랜드 공식 웹사이트도 워드프레스 우커머스 기반으로 제작, 합리적 제작비용으로 웹사이트의 퀄리티와 기능 확장성을 갖추어 개발되었습니다.
– Concept Planning –
판타스틱(Fantastiq Co.)의 강점은 오랜기간 다양한 메이저 브랜드의 글로벌PR 콘텐츠 기획/제작 경험을 기반으로 온라인 웹사이트 상에서 보여질 브랜드와 콘텐츠 컨셉 기획부터 컨설팅하여 하이퀄리티의 브랜드 웹사잍트를 합리적 비용으로 제작해드릴수 있다는 점 입니다. 토마스베일리 공식 웹사이트 제작을 진행함에 있어, 요구되어지는 컨셉 기획은 클라이언트사의 준비된 브랜드 컨셉과 비지니스 플랜 등을 바탕으로 브랜드 에센스를 추출하여 전략 수립/제안드렸으며, 합의된 내용을 바탕으로 합리적 비용으로 웹사이트 제작과 오리지널 콘텐츠 생산을 위한 세부 기획을 준비했습니다.
– Contents Producing –
판타스틱(Fantastiq Co.)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웹사이트 구축에 필요한 오리지널 콘텐츠 기획과 생산 프로세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기획된 컨셉과 브랜드 이미지에 적합한 국내외 남녀 패션모델들을 1차 선별 제안드리고, 선택된 모델과의 계약, 전문 포토그래퍼 섭외, 촬영 장소 로케이션, 스타일리스트 섭외, 연출 및 촬영진행, 촬영 이미지 보정 및 편집 전반에 걸친 하이퀄리티 콘텐츠 프로덕션 업무를 수행합니다. 토마스베일리 브랜드 웹사이트 제작에 있어서도 콘텐츠 프로덕션 업무가 요구되어졌으며, 예산의 범위내에서 최상의 결과물을 만들어내기위한 풍부한 경험과 제작 능력이 필요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