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영리 공익재단

티앤씨재단

TNC Foundation

서울 한남동 소재의 티앤씨 재단은 미래세대의 주역인 아이들의 비전을 지켜주고, 동등한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2017년 설립된 공익재단입니다.
고급스러움과 신뢰도 높은 재단 이미지를 어필 할 수 있는 이미지 선정 작업부터 의뢰해주셨고, 클라이언트의 요구사항에 따라 차별화된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유려한 인터렉션 및 애니메이션을 적용하여 세련된 웹사이트를 구현에 주력하였습니다.
검색엔진최적화는 물론, 많은 요소에 적용된 Java Script와 Jquery로 인해 다소 무거워진 사이트의 속도 개선 및 아마존 AURORA DB 적용을 통해 안정적인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구성하였습니다.

– Full Screen layout –
– Off-Canvas menu –

메르세데스 벤츠(Mercedes Benz), 뱅앤올룹슨(Bang & Olufsen), 버버리(Burberry) 등 첨단 디자인을 추구하는 글로벌 기업들의 최근 웹사이트 트랜드는 랜딩 페이지 전면을 기업 또는 브랜드 에센스가 담긴 몇장의 이미지나 동영상으로 화면 가득 채우는 Full screen layout 입니다.
이는 긴문장으로 회사나 브랜드를 설명하는 것보다 상당히 임팩트 있고 세련된 방법이지만, 모든 것을 대표할 한장의 이미지를 고르거나 만든다는 것은 매우 섬세하고 까다로운 작업이며 때로는 생각보다 많은 비용이 필요하기도 합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판타스틱(Fantastiq Co.)의 다양한 브랜드 기획 경험은 큰 도움이 되어드릴 수 있고, 본 프로젝트의 경우 특별히 보유하시거나 생산 가능한 이미지가 없었기에 약 10여일간의 기획 기간을 통해 사용할 이미지 선정 및 구입을 대행 해드렸습니다.

오프 캔버스 메뉴(Off-Canvas menu)의 경우, 국내에서는 일반적으로 사용되어지지 않고, 해외에서도 젊고 세련미를 추구하는 브랜드(예를 들어 뱅앤올룹슨 같은)가 선호하는 인터페이스 입니다.

 

– Interaction & Animation effects –

웹사이트 구현의 최신 트렌드 요소 가운데, 지극히 섬세한 인터렉션과 애니메이션(Micro Interation & Animation)은 모바일시대에 들어서면서 각광받기 시작하였으며, 방문자들의 관심을 유도하고 브랜드 호감도를 상승시키는 크리에이티브 전략 요소 입니다. 뿐만아니라, 해당 웹사이트가 성의없이 찍어낸 저가의 대량생산품이 아니라 기업과 브랜드를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기 위해 나름의 정성을 들였다는 반증이기도 합니다.
재단 웹사이트 런칭 시점에 차별화되고 유려한 웹사이트를 원하시는 클라이언트 기호에 맞춰 웹사이트 전반에 걸쳐 페이지 구성 요소마다 애니메이션과 익터렉션에 높은 비중을 두고 제작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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