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ES

글로벌 웹 사이트 트렌드 : 워드프레스 웹 사이트 모음

WordPress : The World Best Web Solution

워드프레스, 최상의 웹 사이트 제작 솔루션

” 전세계 웹사이트 25%, CMS 60%를 차지하는 반응형 웹사이트 저작 도구 “

메르세데스 벤츠 글로벌 웹사이트, 소니뮤직, 월트디즈니, 와이어드, 구글벤쳐, 페이스북 뉴스룸 등 세계적인 브랜드와 IT 벤쳐 기업들의 온라인 웹사이트 플랫폼으로 각광받고 있는 워드프레스는 전세계 웹사이트의 22%, CMS(Content Management System)의 60%를 차지하는 반응형 웹사이트 저작 도구 입니다.
오픈소스로 전세계 2만명 이상의 개발자가 참여하여 10년간 지속적으로 발전중인 워드프레스는 손쉬운 개발환경과 무한한 기능 확장성을 갖추고있어 성장하는 기업과 브랜드의 반응형 웹사이트 제작을 위한 최상의 솔루션 입니다.

글로벌 기업과 브랜드 웹 사이트 제작 사례

” 메르세데스 벤츠, 샤넬 등의 글로벌 메이저 브랜드 웹사이트 “

국내에서는 아직까지도 개인 웹사이트나 공공기관 웹사이트 등 비교적 단순한 구조와 기능의 웹사이트 개발 정도로 소극적인 사용성을 보이는 워드프레스는 디자인 역량과 커스터마이징 역량에 따라 화려하고 감각적인 반응형 웹사이트를 합리적 비용으로 빠르게 구축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최근 마케팅에 필수적인 각종 SNS연동 뿐만 아니라 검색 노출에 필수적인 SEO (검색엔진최적화 : Search Engine Optimization)에 효과적으로 기능하는 웹사이트 제작이 가능한 솔루션입니다.
무궁무진한 플러그인과 커스터마이징을 통해서 모든 용도의 웹사이트 개발에 높은 활용도를 갖추고 있슴에도 불구하고, 국내에서는 개인 블로그 정도로 인식되고 있는 워드프레스의 진면목을 알려드리고자 워드프레스 솔루션을 기반으로 개발되어진 글로벌 기업과 브랜드 웹사이트 사례들을 소개해드립니다.

글로벌 팝 스타들의 공식 웹사이트

” 해외 인기 팝 스타들의 웹사이트 제작에 워드프레스 활용사례 “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웹사이트 전면을 채우는 화려한 화보와 뮤직비디오, 앨범별 갤러리, 기념상품 판매 쇼핑몰, 그리고 블로그 기능까지 가능한 워드프레스 기반의 반응형 웹사이트는 해외 팝 아티스트들의 공식 사이트 제작에 있어 트렌드를 이루고 있습니다.
제이슨 므라즈, 롤링스톤즈, 비욘세, 저스틴 비버, 케이티 페리, 스눕독, 아리아나 그란데 등등 수많은 탑 스타들의 공식 웹사이트 제작에 활용된 워드프레스 솔루션의 사례들를 소개해드립니다.

합리적 비용으로 하이퀄리티 웹사이트 제작

워드프레스는 개발 이슈 없이 상당한 범위까지 웹사이트의 다양한 기능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솔루션은 커스터마이징과 디자인 감각을 통해서 디테일이 까다로운 메이저 브랜드 웹사이트나 엔터프라이즈급 기업 웹사이트 제작도 합리적 비용으로 빠르고 완성도 높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한 감각의 UI와 레이아웃, 검색노출의 유리함, 기술에 따라 풍부하게 적용할 수 있는 인터렉션, 강력한 블로그와 커뮤니티 기능, 우커머스 쇼핑몰 기능 등의 장점으로 무엇보다도 워드프레스는 브랜드 PR을 위한 웹사이트나 이벤트 웹사이트, 스타들의 공식 웹사이트 등 화려하고 세련된 반응형 웹사이트를 구축하는데 있어 최상의 솔루션 입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